가까워지고, 열심히 노력했지만, 궁극적으로 는 짧게 다가오고 있습니다 – 그것은 나홀로의 2019년이었습니다. 그는 나홀로의 귀환을 위해 나드루마이에서 기다리는 약 200명의 열망하는 영혼이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및 치료. 피지에서 고등학교 3 년 후, 나이에 17 와이사케 나홀로 Ratunideuba (그는 방송사와 다른 사람에 대한 삶을 쉽게하기 위해 몇 년 전 나홀로에 다시 자신의 성을 떨어 졌다) 그의 삼촌에서 제안을했다, 멜리 나우가, 왕가누이에 와서. 나홀로는 그 중 하나입니다 – 그의 손에 공을 얻을 수있는 사람, 약간의 공간을 얻고 점수 시도를 얻을. 나홀로는 2009년 17세의 나이로 이곳에 도착했을 때 뉴질랜드에 있는 공장을 인정했다. 하이랜더스의 첫 시즌에서 나홀로는 2015년 타이틀을 획득하면서 프랜차이즈에서 13번의 시도를 기록했습니다. 슈퍼 럭비는 손짓했고, 2012년 허리케인의 광범위한 훈련 그룹에 참여한 후 2013년 블루스에 발탁되었습니다. 큰 도시는 그를 삼켰고 그는 단 두 경기를 했다. 나홀로는 잠시 레이더에서 빠져나와 수줍음과 자신감이 부족해 그를 다시 붙잡은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부러진 다리에서 블랙 와이사케 나홀로의 빠른 복귀는 뉴질랜드의 전통적인 마오리 치유에 대해 아는 사람들에게 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와이사케 라투니데바 나홀로 (, 1991년 5월 8일 ~ 피지 시가토카) 는 뉴질랜드 럭비 유니온 의 선수이다. 그는 이전에 올 블랙세븐스에서 뛰었으며, 현재는 더니든에 기반을 둔 슈퍼 럭비 프랜차이즈 하이랜더스의 윙(그리고 가끔 중앙) 포지션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1] 나홀로는 2015년 올 블랙즈에 데뷔했으며, 2015 년 럭비 월드컵 우승 팀의 일원이었습니다. 그들은 적어도 200명, 일부는 이웃 마을에서 아들이 놀고 있을 때 아포로사 나홀로의 집 밖에 모인다고 생각한다. 와이사케는 위성 공중과 32인치 TV를 외쳤다. 마을에서 유일하게 밖에 나오기 때문에 모두가 밖에 앉아서 큰 경기가 있을 때 를 구경합니다. 터커가 관찰한 바와 같이, 나홀로의 집으로 가는 길은 피지의 수도 인 나디(Nadi)의 국제 공항에서 남쪽으로 데려갔을 것이고, 퀸즈 로드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있었고, 마지막 6킬로미터 동안 해안에서 내륙으로 향하는 느슨한 금속 사건이 있었다. 나홀로의 기적의 치료법에 대한 이야기는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영국 언론은 보도에 매료되었지만, 올 블랙스 코치 스티브 한센은 나홀로 주변의 끊임없는 질문라인에 지쳤다.

나홀로는 2016 년 럭비 챔피언십 1라운드에서 왈라비를 상대로 벤치에 앉은 세이바와 함께 좌익수로 선발 출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