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목적으로 초청장을 작성하는 것은 호스트와 게스트 모두에게 위협적인 느낌을 주지만, 비자를 작성하는 과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영사관, 대사관 관계자 또는 신청자에게 편지를 주소. 신청자는 문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매우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스폰서십 또는 초청장을 공증해야 하는지 문의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편지가 공증되지 않았다고 말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 문의에 대한 구체적인 대답은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국가에서는 문자가 공증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공식적으로 정의된 초대장은 이벤트에 사람, 사람 그룹 또는 조직의 참석 요청을 제공하는 문서입니다. 경우에 따라 편지는 비공식적이거나 공식적 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식 방법을 인쇄하거나 이메일을 통해 보낼 수 있습니다. 이 편지는 두 가지 주요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 당신은 당신의 모국 내에서 독일 대사관에 신청하여 독일 비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절차는 다소 시간이 걸리며 다양한 유형의 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 문서 중 하나는 독일 비자 에 대한 초대장입니다. 미국 관광 비자 발급의 경우, 신청자는 비자 신청에 대한 초대장을 제출합니다. 그러나 앞서 언급했듯이, 초대장은 비자 발급을 보장하지 않으며 이를 제시하는 것은 요구 사항이 아니지만 여전히 권장됩니다. 호스트는 초대장을 유효하게 하기 위해 몇 가지 특정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독일은 또한 매우 선진국이며 비즈니스 기회로 가득합니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비즈니스 상의 이유로 방문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목적을 위해 독일에 가야하는 사람이라면 초대장도 가지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독일 기업은 귀하가 서로 비즈니스 관계를 가지고 있거나 관계가 있다는 증거를 첨부해야 합니다. 이는 계약 또는 계약의 형태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토론에서 서로 교환한 비즈니스 이메일일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 공부하거나 공부하고 싶은 대학을 방문하려는 경우, 그들로부터 초대장이 필요합니다. 교수 나 학과의 머리는 그들이 당신이 방문하는 이유 또는 당신이 연구의 어떤 분야를 명시 편지를 쓸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중요한 유형의 초대장은 비즈니스 목적으로 쉥겐 지역을 방문하려는 경우입니다. 잠재적 투자자를 만나거나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단기 비즈니스 쉥겐 비자를 신청하게 됩니다. 초대받은 사람이 제공해야 하는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한 문의에 대한 답변을 결정한 후 샘플 초대장 작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찾은 후 사이트의 비자 페이지로 이동하여 요구 사항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비자 신청. 일반적으로 비자 신청에 필요한 것은 체크리스트의 형태입니다. 이 목록에서 노어니화가 필요한 문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초대장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가장 좋은 조언은 문서의 진위를 보여주기 때문에 모든 문서를 공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스페인에 친구 나 회사가 있고 그가 그들을 방문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초대자의 여권이나 거주 정보와 함께 대사관에 제출해야하는 편지 (초대장라고도 함)를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서신에는 쉥겐 지역에 있는 동안 경비를 처리할 책임이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언급해야 합니다.

초청장은 귀하와 유대관계를 맺고 독일에 거주하는 사람이 작성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이 허용하는 것보다 더 많은 독일에 머물하지 않습니다 책임있는 사람이임을 선언합니다.